챗봇 플러그인으로 고객 지원 강화
IBM watsonx Assistant 플러그인이 포함된 챗봇은 자동화된 상호작용을 통해 고객 지원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사용자는 자주 묻는 질문을 처리하고, 정보를 제공하며, 방문객을 웹사이트로 안내하도록 어시스턴트를 신속하게 훈련할 수 있습니다. 이 플러그인은 또한 사용자가 VOIP 통화를 통해 라이브 운영자와 연결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, 도움이 필요할 때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은 Twilio에 의해 지원되며, 필요할 때 원활한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.
간편한 설정 및 사용자 정의 옵션을 통해 이 플러그인은 이미지, 일시 정지 및 클릭 가능한 응답을 포함할 수 있는 풍부한 응답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챗봇의 외관을 개인화하고 웹사이트의 다양한 페이지와 게시물에서 가시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IBM Cloud Lite 계정과 통합되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어 온라인 고객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이들에게 접근 가능하게 합니다.